롯데 이대호, 끝내기 3점 홈런…삼성 상대 2홈런·6타점

기사입력 2018.04.19 08:13

롯데 자이언츠 이대호가 물오른 타격감으로 18일 2홈런, 6타점을 기록했다. 사진은 지난해 열린 2017 KBO 프로야구 올스타전 3회초 홈런포를 날리는 이대호. /더팩트 DB

살아난 롯데 4번 타자 이대호

[더팩트|권혁기 기자] 롯데 자이언츠 4번 타자가 되살아났다. 이대호(36)가 끝내기 3점 홈런으로 팀에게 승리를 안겼다. 이대호는 삼성 라이온즈를 상대로 2홈런, 3안타, 6타점을 기록했다.


롯데는 18일 오후 부산 사직구장에서 열린 2018 신한은행 마이카 KBO리그 홈경기에서 삼성을 상대로 9-7 역전승을 거뒀다. 역전승에는 이대호의 활약이 독보적이었다.


이날 삼성은 다린 러프가 터트린 연타석 홈런 등으로 일찌감치 6-0으로 게임을 리드했다. 그러나 반격에 나선 롯데는 5회 신본기, 6회 민병헌이 각각 솔로, 투런포를 터트리며 추격의 불씨를 피웠다. 이후 8회 타석에 올라선 이대호가 새로 마운드에 오른 심창민을 상대로 오른쪽 담장을 넘기는 쓰리런 홈런을 쳐 승부를 원점으로 돌렸다.



이대호는 팀이 3-6으로 뒤지고 있는 상황에서 3점포를 터트린 후, 12회말 연장전 6-7에서 쓰리런으로 게임을 끝냈다. /더팩트 DB

결국 연장에 돌입한 삼성이 12회초 1점을 올리며 승리에 한발짝 다가서는 듯 했지만 이대호가 12회말 3점 홈런으로 팀에 축포를 터트렸다.


이날 승리로 롯데는 6승 13패를 기록했다. 리그 최하위지만 1위 두산과 게임차는 8.5게임으로 삼성과 동일하다.



khk0204@tf.co.kr

[대중문화이슈팀 | ssent@tf.co.kr]


[인기기사]

· [TF포토] 한 자리에 모인 문재인-김영철-이방카

· [TF포토] 축제의 장으로 변한 '평창올림픽 폐회식'

· [TF포토] 이상화-김아랑-김경애, '웃으며 입장하는 빙판 위 여신들'

· [2018 평창 폐회식] 전 세계 하나 된 대축제 '17일간 여정' 대단원

· [TF초점] MB '검찰 소환 임박'에도 한국당은 '여유'… 왜?

· [TF프리즘] 방탄소년단 제이홉·헤이즈·민서, 3월 컴백·데뷔 뮤지션 셋(영상)

· [TF이슈] '태움·왕따' 직장내 괴롭힘…형사처벌 가능할까?

· [오늘의 날씨] 아침기온 영하 출발, 전국 한낮 포근…일교차 커

· [TF현장] "사진만 찍는다고요?"…'F1 레이싱 걸 폐지', 국내 반응은…(영상)

· 이하늬, 평창올림픽 폐막식 첫번째 무대서 전통무용 '춘앵무'

-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더팩트]
- 새로운 주소'TF.co.kr'를 기억해주세요![http://www.TF.co.kr]
- 걸어 다니는 뉴스 [모바일웹] [안드로이드] [아이폰]
- [단독/특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더 팩트에 있으며 더 팩트와 풀빵닷컴 간의 상호 협의 하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좋아할만한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