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F영상] '엎드려서 주문하는' 세계에서 가장 작은 패스트푸드점

기사입력 2017.12.21 13:30



미니 패스트푸드점 오픈. 세계에서 가장 작은 패스트푸드점이 미국 오리건주에 오픈했다. 이 매장은 음식도 실제 구성과 같지만 미니멀 사이즈로 소비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KFC 유튜브 캡처

작지만 실제 구성과 같은 '미니멀 음식' 등장!


[더팩트|이진하 기자] 세계에서 가장 작은 패스트푸드점이 문을 열었다. 세트 메뉴가 손바닥에 담길 정도로 작지만, 메뉴 구성은 실제 구성과 다를 바 없어 많은 이들의 시선을 끌었다.


16일 세계에서 가장 작은 패스트푸드점이 미국 오리건 주 한길 모퉁이에 오픈했다. 이 매장에서 음식을 주문하기 위해서는 길바닥에 엎드려야 한다. 그만큼 작은 이 매장 안에서 음식이 나올까 하는 의문도 들지만 주문을 하고 잠시 기다리면, 곧 작은 쟁반에 음식이 담겨 나온다.


음식이 담긴 쟁반은 어른 손바닥 안에 쏙 들어갈 정도로 작다. 처음 본 사람들은 크기에 놀라고 그다음 안에 있는 음식물에 두 번 놀란다. 이 쟁반 안에 있는 음식은 실제 판매되는 세트메뉴 구성과 동일하게 나오기 때문이다.



KFC는 음식을 제공하는 과정을 독특하게 보여주기 위해 팝업스토어를 만들었다고 전했다. /KFC 유튜브 캡처

치킨 전문 패스트푸드점인 KFC에서 세트 메뉴에 나오는 비스킷, 샐러드, 치킨, 콜라까지 완벽한 구성을 갖춘 작은 음식이 나온다. 신기하기만 한 작은 음식은 어떻게 만들까. 이 업체는 후속 영상을 통해 궁금증을 해결해줬다.


후속 영상에서는 작은 매장 안에서 치킨을 튀기고, 쿠키와 샐러드를 담는 과정을 보여주며 음식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상세하게 공개했다. 이 영상 만든 KFC 측은 "우리 음식이 어떤 과정으로 준비되는지 보여주기 위해 독특한 팝업스토어를 열었다"고 밝혔다.


이 영상을 접한 유튜버들은 작은 매장에서 산 메뉴와 실제 메뉴를 비교해보며 다양한 체험 영상을 올리고 있다. 때문에 네티즌 사이에서 빠르게 입소문이 퍼지면서 미니 사이즈 메뉴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jh311@tf.co.kr


[인기기사]

· [TF포토] 고 샤이니 종현 발인 '오열하는 소녀시대'

· [TF현장] 문희옥 고소인 父, "文, 소속사 대표와 사실혼 관계" 주장

· [TF포토] 샤이니 고 종현 발인, '마지막길 떠나는 외로운 아티스트'

· 박정운, 결국 가상화폐 사기 사건 불구속 기소…업무상 횡령

· [TF비하인드] '기자회견 불참' 류여해 대리인 정준길, 이유 묻자 '동문서답'(영상)

· [TF포토] 지덕체를 갖춘 세계미녀들, '아찔한 매력 발산'

· [TF사진관] "종현아 수고했다"

· [TF영상] 김주혁·조금산·종현, 2017년 우리 곁을 떠난 별들

· [TF포토] 강추위에도 계속되는 위안부 수요집회

· [TF기획-당·궁·영③] 당신은 이미 '맥거핀'에 속았습니다

-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더팩트]
- 새로운 주소'TF.co.kr'를 기억해주세요![http://www.TF.co.kr]
- 걸어 다니는 뉴스 [모바일웹] [안드로이드] [아이폰]
- [단독/특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더 팩트에 있으며 더 팩트와 풀빵닷컴 간의 상호 협의 하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좋아할만한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