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예원, '설레는 밤' 하차 "부족했던 DJ 꿈 함께해줘서 감사"

풀빵닷컴N 2019/05/20
0 0 214

김예원, '설레는 밤' 하차…자필 편지 공개

배우 김예원이 1년간 청취자와 함께했던 '설레는 밤, 김예원입니다'를 떠난다.


김예원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는 20일 "지난해 6월부터 KBS 쿨FM '설레는 밤, 김예원입니다' 진행을 맡아온 DJ 김예원이 오는 6월 9일 방송을 끝으로 자리를 떠난다"며 "차기작 준비를 위해 라디오를 하차하게 돼 아쉽지만 그동안 DJ 김예원과 함께 해주신 청취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배우 김예원이 자필로 '설레는 밤, 김예원입니다' 하차 소감을 전했다. /아티스트컴퍼니 제공

김예원은 소속사를 통해 하차에 대한 아쉬움과 감사한 마음을 담은 자필 편지를 공개했다.


김예원은 "DJ라는 저의 소중하고 부족했던 꿈과 잠시나마 함께 걸어와 주신 모든 청취자분 감사합니다. 거창하지 않아도 늘 설레고 향기로웠던 밤이었다고 기억해주세요. 머지않아 더 선명해진 저의 모습으로 여러분 곁에 다시 한번 슬며시 앉아 있겠습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제가 단 하루도 거르지 않고 청취자분들께 내일을 기약하며 했던 말처럼 다시 만나게 되는 그날은 더 행복할 거예요. 나의 예브리원, 그리고 모든 설밤 가족 많이 많이 고맙고 사랑합니다. 설레는 밤, 김예원이었습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김예원은 현재 차기작을 준비 중이다.


munsuyeon@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인기기사]

· [TF주간政談] 임종석 "종로로 갑니다" 단독 인터뷰 뒷얘기

· 나들이 발목 잡는 휘발유 가격…서울은 평균 1618원 육박

· [TF댓글뉴스] '17살 나이 차' 소지섭♥조은정..."누구 만나려나 했더니"

· [TF현장] '묻지마 범죄'라 쓰고 '여혐 범죄'라 읽는다

· '악인전' 영화순위 1위, '어벤져스4'는 그 뒤 바짝 추격

-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더팩트]
- 새로운 주소'TF.co.kr'를 기억해주세요![http://www.TF.co.kr]
- 걸어 다니는 뉴스 [모바일웹] [안드로이드] [아이폰]
- [단독/특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더 팩트에 있으며 더 팩트와 풀빵닷컴 간의 상호 협의 하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 0
  • 0
댓글
당신이 좋아할만한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