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팩트, '팬앤스타' 라이징스타 5주 연속 1위…'명예의 전당' 입성

풀빵닷컴N 2018/12/11
0 0 310

그룹 임팩트가 '팬앤스타' 라이징투표 5주 연속 1위를 차지하며 명예의 전당에 올랐다.


임팩트는 3일부터 10일까지 진행된 '팬앤스타' 12월 첫째 주 클라스상 투표에서 107,611표를 얻으며 1위에 올랐다. 그 뒤를 이어 MXM이 33,821표를 얻으며 2위에 머물렀고 핫샷은 3,736표를 얻으며 3위에 오르는 쾌거를 이뤘다.


'팬라스상'은 '팬앤스타 라이징스타상'의 줄임말이다. 후보는 ‘팬앤스타’가 임의로 선정하며 향후 대세로 떠오를 잠재력을 가진 아티스트를 대상으로 한다. 데뷔 연도와 성별, 나이에 상관없이 특색 있는 음악활동으로 차근차근 성장하고 있는 아티스트라면 누구나 후보에 올라갈 수 있다.


'팬라스상 명예의 전당'의 네 번째 주인공은 임팩트가 됐다. 지난 11월 5일부터 12월 10일까지 1위를 차지하며 5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이어 임팩트에게 주어질 특전이 주목된다.


'팬라스상'에서 5주 연속 1위를 차지하면 특별한 특전이 주어진다. 먼저 한국과 일본, 중국 더팩트 사이트에 수상 소식을 알린다. 클라스상을 수상한 기쁜 소식을 한국을 넘어 해외에서도 접할 수 있다. 해외에도 수상 소식을 알리며 글로벌한 한류아티스트로 자리매김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또 수상을 축하하는 영상이 한국 지하철 2호선 43개역 대합실에서 상영된다. 또 트로피를 직접 전달하며 팬들의 마음도 함께 전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연중 차트에서 5주 연속 1위를 한 아티스트는 내년 개최되는 ‘팬앤스타 뮤직어워즈’의 '팬라스상'(가제) 후보에 다시 오른다. 후보 중에서 1위를 차지하면 시상식에 초대된다.


임팩트의 1위 소식에 'IF'는 "임팩트 팬라스 수상 축하해요! 좋은 노래 들려줘서 고맙고 항상 진심을 전해받아서 행복합니다. 사랑해요. 언제나 임팩트의 편인 이프가"라고 전했다. 닉네임 'ble_ble'은 "임팩트 라이징스타상 5주 연속 1위! 축하해요! 임팩트가 주는 에너지가 진심으로 삶에 위안이 돼요. 항상 고마워요. 더 높은 곳까지 갑시다! 파이팅!"이라고 축하했다.


닉네임 'susyb____'은 "우리 임팩트가 앞으로 계속 잘 되길 바라요. 새해 복 많이 받고 다가오는 2019년에 임팩트의 모든 꿈이 이루어지길 바랍니다!"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팬앤스타'에서는 10일부터 17일까지 12월 둘째 주 '팬라스상' 투표를 진행한다. 후보에는 MXM, JBJ95, 인투잇, 백퍼센트, 업텐션, 위걸스가 올랐다.





narae@tf.co.kr

[인기기사]

· [TF영상] 'CEO에서 열혈 엄마로' 삼성家 이부진 단독 포착

· '고등학교·육사 동기' 이재수 떠나보낸 박지만 "친구가 보고싶다"

· [TF이슈-유치원3법<하>] "참 중요한데…표현할 방법이 없네요~" (영상)

· 상장폐지 면한 삼성바이오로직스, 대우조선해양과 '같은 길'

· [TF초점] 한국당, 원내대표 '3수' 나경원 vs '비박' 김학용

-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더팩트]
- 새로운 주소'TF.co.kr'를 기억해주세요![http://www.TF.co.kr]
- 걸어 다니는 뉴스 [모바일웹] [안드로이드] [아이폰]
- [단독/특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더 팩트에 있으며 더 팩트와 풀빵닷컴 간의 상호 협의 하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 0
  • 0
댓글
당신이 좋아할만한 페이지